본문 바로가기
여러이야기/연예소식

마침내 봤다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by 롤린스 2023. 5. 14.

[지역광고]


728x90

 

우리 어머니는 '아들보다 임영웅' 이라는 말씀을 자주 하시는 분이시다. 아들이 워낙 못난 덕이기도 하지만 임영웅 가수님이 워낙 노래를 잘 불러 주셔서인 이유도 있겠다 싶다.

사실 2022년 임영웅 가수님의 콘서트에 어머니를 모시려고 했으나 이놈의 삼재가 낀건지 안좋은 일이 너무 많았다. 물론 변명 이긴 하지만...
그래서 올 해 공연 있으면 무조건 보내 드려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어머니가 임영웅 영화 나왔다고 꼭 보고싶다고 하시더라. 난 속으로 무슨 영화가 나왔나 해서 검색 해 봤더니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이라는 제목으로 임영웅 가수님의 2022년 12월 고척동 콘서트를 인터뷰를 넣어 한편의 영화로 만든 것 같았다.

임영웅 가수님의 콘서트가 왜 티켓팅이 그렇게 힘든지 알게 되었다. 콘서트를 다녀 봤지만 이렇게 많은 팬들에게 그렇게 좋은 팬서비스와 열정을 다 하는 콘서트 내용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 아닌가 생각하게 되었다.


노래를 진심으로 좋아하는 저자의 입장에서 임영웅 가수님의 공연 보컬 내용은 흠잡을곳 없었다. 장르를 넘나드는 창법 변경을 하면서도 흔들림 없고 안하던 댄스까지 준비해 라이브를 소화해 내는 수퍼 히어로 임영웅 가수님! 너무 멋져보였다. 특히 곡 '아비앙또' 퍼포먼스가 너무 인상적이었다. 다들 꼭 한번 보시길...

예전에는 가수들의 콘서트를 DVD로 빌려 보곤 했는데 이제는 온라인으로 빌리고, 영구소장도 할 수 있는 루트가 생겨 너무 편하다.

저자는 티빙(Tving) 에서 vod를 구매했다. 영구소장이 아닌 365일 소장이며 다운로드 했을 시 영구소장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삽입곡 목록]

  • London Boy
  • 무지개
  • 보금자리
  • 사랑해요 그대를
  • 사랑역
  •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 손이 참 곱던 그대
  • 다시 만날 수 있을까
  • 사랑은 늘 도망가
  • A bientot
  • Hero
  • 아버지
  • 어느 60대 노부부이야기
  • 사랑해 진짜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 폴라로이드
  • 따라따라

추신. 우리 어머니를 웃게 해 주는 임영웅 가수님~ 감사합니다!

728x90

[핫뉴스]

 

사투리 실력 검증하러 어학연수 갔다가 다 들통난 배우

여기 워떤 치킨이 맛있대유? 뜨거운 반응 끝에 종영한 ‘소년시대’. 감독이 임시완이 은퇴할 각오를 하고 찍었다고 밝히기도 했던 이 작품은 임시완의 처절하게 망가진 모습으로 팬들에게 색

newsposts.kr

 

“이런 곳이?” 국내 ‘최대 진달래 군락지’로 소문난 봄 여행지 3곳

① 진분홍빛으로 가득한 고려산 출처 : 강화군 봄이 시작되면서 전국 꽃 여행지가 주목받고 있습니다.유채꽃, 벚꽃부터 시작해 다양한 꽃으로 물들 예정인 장소들이 눈길을 끌고 있죠.오직 봄에

newsposts.kr

 

‘꽃보다 남자’ 출연해서 18년 넘게 결혼설 시달린다는 연예인

2000년대 중반 일본 TBS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여주인공인 마키노 츠쿠시 역할을 맡아 우리에게도 익숙한 배우 이노우에 마오. 지난해 초 방영된 드라마 ‘백만 번 말할 걸 그랬어’에서는

newsposts.kr

 

너무 예뻐서 동생에게 군대 면회 거절당한 미녀 배우

배우 문채원이 기존 소속사인 ‘아이오케이’와 계약을 연장했다. 작년엔 ‘법쩐’으로 다시 한번 주목 받았으며 ‘모범택시2’에 특별출연하면서 화제에 올랐던 문채원의 더 활발한 활동을

newsposts.kr

 

'파묘' 700만명 돌파…'곡성' 넘어 한국 오컬트 최고 흥행작

'파묘' 광고 걸린 서울의 한 영화관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오보람 기자 = 장재현 감독의 영화 '파묘'가 개봉 16일째인 지난 8일 누적 관객 수 7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쇼박스가

newsposts.kr

 

사랑한다고 팬들에게 트럭시위 받고 사과문 올린 연예인

4세대를 대표하는 SM의 걸그룹 ‘에스파’, 리더인 카리나는 데뷔 전 학창 시절부터 남다른 미모로 유명해 적지 않은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했었다. 덕분에 길거리 캐스팅이 아닌 인스타 DM으

newsposts.kr

 

이달의소녀 출신 츄, 前소속사 전속계약 무효소송 2심도 승소

가수 츄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권희원 기자 = 그룹 이달의소녀 출신 츄(본명 김지우·25)가 전속계약을 둘러싸고 전 소속사와 벌인 소송에서 항소심도 승소했다. 서울고법 민사7부(

newsposts.kr

[지역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