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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트랙스와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외관 사진
길이(전장) 비교
티볼리 에어 | 4,440 mm | 트랙스 크로스오버 | 4,540 mm |
코나 | 4,165 mm | 토레스 | 4,700 mm |
셀토스 | 4,390 mm | XM3 | 4,570 mm |
판매 트림별 가격
트림명 | 트림 가격 | 최대 옵션가 | 부가 가능 옵션명 | |
LS | 20,520,000 원 | 350,000 원 |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350,000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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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T | 23,660,000 원 | 350,000 원 |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350,000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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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V | 26,810,000 원 | 1,760,000원 | 테크놀로지 패키지 (640,000원) 힛더로드 패키지 (430,000원) 선루프 (690,000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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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S | 27,390,000 원 | 1,330,000 원 | 테크놀로지 패키지 (640,000원) 선루프 (690,000원) |
* 자세한 옵션 사항은 해당 차량 가격표 참고
차량 색상 종류
300x250
휠 종류
현가장치 종류 및 구동 방식
- 전륜 현가장치 -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
- 후륜 현가장치 - 토션빔 서스펜션
- 구동방식 - FF(앞에 엔진 위치, 앞바퀴 굴림)
연비
- 17인치 타이어 - 복합연비 12.7 km/l (도심연비 : 11.7 km/l, 고속도로연비 : 14.3 km/l) 3 등급
- 18인치 타이어 - 복합연비 12.3 km/l (도심연비 : 11.2 km/l, 고속도로연비 : 14.0 km/l) 3 등급
- 19인치 타이어 - 복합연비 12.0 km/l (도심연비 : 11.1 km/l, 고속도로연비 : 13.2 km/l) 3 등급
개인의견
쉐보레의 스포츠카, 머슬카로 잘 알려진 카마로와 모습이 흡사해졌다고 느껴진다. 디자인이 차의 성격을 말해주는 만큼 스포티한 디자인에서 새로운 트랙스는 전 모델보다 주행성에 더 신경을 쓰지 않았을까 기대를 해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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